SNS 활용법

인스타그램 방문자 추척/확인하는 방법 : ins tracker 어플 유료 사용후기

calli note 2019. 12. 31. 14:17

 

 

 

안녕하세요.

요새 들어 저는 제 인스타그램을 방문하는 사람이 누군지에 대한 궁금함이

부쩍 많아졌습니다. 저를 팔로우하는 사람이 아닌, 저를 팔로우하지 않으면서

저의 인스타그램을 염탐하고 들여다보는 사람이 있는지, 그 사람이 누군지 정말

궁금해서였지요. 그래서 유료로 결제해서라도 그런 어플이 있는지 찾아봐야지 하고

앱스토어에서 검색을 하다가 ins tracker 라는 어플을 발견했습니다.

 

 

참고로, 결론부터 말하자면

혹시라도 저처럼 나를 팔로우하지 않지만 내 인스타그램을 염탐하는 사람이

궁금해서 이 어플을 돈주고 다운받아봐야겠다 하시는 분들은

이 어플을 다운받지 않으셔야 합니다. 돈 날렸어요. ㅎㅎ..

 

 

어떤 분들이 이 어플을 다운받으셔야 적합한지,

돈 날린 제가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 ^^...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앱스토어에서 인스타그램 방문자 추적을 검색하니

후기도 제일 많고 별점도 괜찮은 ins tracker 어플이 뜨더라구요.

게다가 나의 시크릿 팬 (나를 팔로우 하지 않으면서 나의 피드를 방문하는)을

확인 할 수 있다는 메세지를 보고 바로 다운받게 되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어플을 깔고 접속을 하면 통계를 확인하고자 하는

인스타그램 아이디 정보를 입력합니다.

그 부분은 생략할게요~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로그인 접속을 하면 이런 인터페이스를 

확인해보실 수 있어요!

 

아직 유료버전이 아니신 분들이라면 위 화면과는 살짝 다르게 보이실텐데요.

무료버전은 나를 차단한 사용자와 나의 시크릿 팬 그리고

사용자 분석과 미디어 분석을 제외한 부분만 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.

 

저는 유료버전의 상태이기 때문에 저렇게 나를 차단한 사용자가 누구인지

나의 시크릿 팬은 누구인지 확인해 볼 수 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는 어플을 깔자마자 어플을 설치한 목적인

나의 시크릿팬을 확인하기 위해 바로 1개월 유료결제를 합니다.

1개월 유료결제는 6000원 이에요. 빠져나간 돈은 6150원 가량 되더라구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나를 맞팔하지 않는 사람들은 무료 버젼으로도

확인할 수 있는데요. 예상 못했던 사람들이 저를 맞팔하지 않길래 약간의

충격을 급 마주하여 저도 맞팔을 끊어버렸답니다 ㅎㅎ

 

일일히 따로 들어가지 않아도 이 사람이 나를 팔로우를 끊었는지

확인해 볼 수 있다는 점은 굉장히 유용한 것 같아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가장 인기있는 포스트와 나의 시크릿팬은 유료버젼만 확인 가능합니다.

제가 말씀드렸다시피 저의 어플 설치 목적은 나를 팔로우 하지 않으면서

나의 인스타그램 피드를 확인하는 그런 사람들을 확인하기 위함이었는데요.

(이런 목적으로 이 어플을 다운받으려는 분들이 좀 계실 거라고 생각해요)

 

시크릿 팬을 보는 순간 제가 생각했던 사람들은 나오지 않고

간혹 인스타그램 친구가 아니면서 나의 인스타 사진에 좋아요를 눌렀던

사람들의 목록만 뜨더라구요? 저 시크릿 팬의 닉네임을 눌러보면 나의 어떤 사진에

좋아요를 눌렀다는 정보가 보여집니다. ...... 

 

즉, 시크릿팬은 실질적으로 내가 원하는 염탐하는 사람들의 리스트가 아닌

그냥 인스타 친구는 아니지만 내 사진에 좋아요를 누른 사람들이

시크릿 팬이라고 이 어플에서는 정의하는 것 같아요.

 

이런건줄 알았으면 유료결제 절대 안했죠..

그냥 돈 날렸습니다. 나를 염탐하는 사람들이 내 이미지에 좋아요를 누르겠냐구요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제가 원하는 정보는 얻는 것은 실패했지만

그래도 돈 주고 다운받았는데, 어떤 기능이 있는지 함께 살펴는 봐야죠.

 

사진으로 보시다시피 한 해 나의 피드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9장의 이미지를

한 장으로 모아 인스타그램에 게시할 수 있는 기능도 있고,

가장 많이 좋아요를 누른 사람들과 가장 많은 댓글을 달은 사람

그리고 가장 많은 좋아요와 댓글을 준 사람들을 확인해 볼 수 있어요.

 

나의 인스타그램 피드를 세세하게 분석하고 싶으신 분들은

유료결제 하셔서 살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.

 

하지만 저와 같은 목적이라면,,, 괜히 유료결제 말고 그냥 무료버전 쓰시길,,

단순히 나를 팔로우 하지는 않지만 좋아요 눌렀던 사람들이 뜨는거니까요 ㅠ.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내 인스타그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 대한 통계와

팔로우 하지 않지만 내 이미지에 반응을 남겨준 사람들에 대한

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다운받아보시길 바랄게요!

 

 

따흑.... 내 6000원,,,,

저의 포스팅이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지신 분들에게

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.